지금여기서행복할것

[공예엘리]부산타워 남포동 트리축제 부산여행 가족나들이 본문

이곳저곳

[공예엘리]부산타워 남포동 트리축제 부산여행 가족나들이

행복할것 2019. 12. 24. 13:09
 

요즘 부산은 축제?가 한창입니다 해운대 빛 축제 남포동 트리축제

해운대에는 어마어마한 사람들로 주말엔 갈 엄두도 못내겠네요

언젠가 한번쯤 부산타워(용두산공원)에 가보고 싶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부산에 있을때에도 제대로 가본 기억은 없네요

최근 부산타워로 바뀌고 야경보기에 좋다고 해서 갑자기 계획없이 출발했습니다

어른들도 나가시는걸 좋아하셔서 어쩌다 가족 나들이가 되었습니다

토요일 저녁 7시쯤 출발!

네비는 중앙동(부산타워) 공용 주차장으로... 토요일 저녁 주차장입구는 많은 차가 있었지만 생각보단 빨리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자갈치 쪽 보단 나을듯 합니다

주차를 하고 저녁을 먹으러 남포동 쪽으로(에스컬레이트 쪽) 걸어갔습니다

트리축제 볼려고 간건 아니지만 생각치 않은 트리축제와 많은 사람들로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큰딸 장모님

아이 어른 할거없이 모두 흥분했어요 ㅋ

오랜만에 밤에 나와서 인지 애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화려한 조명들 그리고 남포동거리

충분히 연말 분위기내는데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남포동 트리축제

근처 식당에서 밥을 먹고 이곳 저곳 둘러보는데 아이들도 오랜만에 시내(?)나와서 인지 어쩔줄을 모르네요

장인어른과 첫째 둘째

메인트리인듯한 트리 조형물이 화려하게 장식되어있네요

중간중간 작가들의 케리커쳐도 있고 버스킹 하시는분들도 많네요

9시쯤 부산타워로 향했습니다

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중간중간 고장난곳 때문에 좀 걷긴했지만...)

부산타워 앞 입니다

예전에 없었다는 조형물들이 곳곳에 있습니다

이런 투썸은 못본것같네요

밤늦을 수록 매점이나 상가들이 문을닫는데

아마도 부산타워 마감시간 쯤 인것같네요

부산타워에 올라갔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엄청 빠르네요

티켓은 현장 보다 네이버가 저렴한것같네요

직원들이 그렇게 다정다감하지는 않습니다

지치고 힘들수도 있지만 조금만 더 친절했으면

좋겠네요

원도우 맵핑쇼? 창문에 빔을 쏴서 영상을 보여주는데 눈으로 볼때랑 카메라나 스마트폰으로 볼때랑 다릅니다 스마트 폰으로 보셔요

 

  • 도움말
  • 라이센스
  • Video Statistic
  • Version 4.16.21 (HLS)
  • Build Date (2019/11/12)
  • NAVER Corp.
 
 
 
 
 
 
 
 
 
 
 
 
 
 
 
00:00 | 01:01
 
 
 
 
 

 

멀리 영도 다리가 보입니다

부산 살면서 이런곳도 못 와보고 좀 더 관심을 가져야겠네요 방향마다 보이는곳이 다르네요

부산타워에서 내려오면 1층에 작게 옛모습 사진찍는 공간이 나옵니다

밤 12시가 다 되어서야 집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한번씩 기대 없이 진행했던 일이 큰 기쁨으로 올 때가 있습니다 행복수치가 팍 올라가네요

모두 2019년 마지막을 기분 좋게 뜻하시는 모든 일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래요

내년에도 달려보아요~~~

 

부산타워 윈도우 맵핑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