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여기서행복할것

서면 이케아 부산 팝업 스토어 다녀왔어요 본문

이곳저곳

서면 이케아 부산 팝업 스토어 다녀왔어요

행복할것 2020. 1. 15. 23:00
 

점심 때 애들 방학이라 잠깐 서면에서 밥먹고

애들이랑 1시간 돌아댕겨보았지요

한번 가봐야지 하면서 그냥 지나쳤던

이케아 팝업 스토어? 발견

날씨도 춥고 얼른 들어갔어요

장소는 쥬디스 태화 뒷편에 있습니다

점심부터 저녁 10시 까지

오픈하니 서면 가실때

잠깐 들러보셔요

서면 매장은 1월23일? 철수예정이라네요

부산 동부산점 이케아는 2월13일 오픈입니다

경기도 살 때 광명점 오픈날 가서 죽는줄...

당일이나 주말은 피해서 가시는걸로...

이쁘게 꾸며져 있는 팝업스토어

2~4층까지 다 사용하네요

역시 통큰회사

색감들이 이쁩니다

팝업 스토어는 판매가

안됩니다 ㅠ

그냥 이쁜 전시장이네요

깔별전시

공유하면 미니 이케아가방줍니다

두개 받아왔어요 ㅋ

올해 컬러라고 하는 클래식블루?

이쁘네요

오른쪽 양동이 사고팠는데 ㅋ

요렇게 생겼어요

구경가보세요

4층에서 회원가입하면 커피도 주고요

작은 선물도 줍니다

누구 기다릴때 떨지 말고

들어가세요 ㅋ

일단 2월까지

기다려 봐야겠지요

부산도 좋아?지네요

어서와 이케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