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여기서행복할것

[공예엘리]부산 인근 정원 카페 김해 대동면 파우제 앤 숨 본문

이곳저곳

[공예엘리]부산 인근 정원 카페 김해 대동면 파우제 앤 숨

행복할것 2020. 1. 15. 22:56
 

일요일 오후 잠시 바람쐴겸

다녀올 곳을 검색해봅니다

주로 인☆그램을 참고합니다 ㅎ

김해 대동면 "파우제 앤 숨"

검색하니 약 20분 나오네요

아무래도 애들하고 다녀올곳

찾다보니 노키즈는 제외하고

주로 정원이 있거나 볼것이 있는

카페나 장소를 찾게 됩니다

파우제앤숨 주차장

주차장은 이렇습니다 양쪽 10~12대 주차가능하고 10m내 위치에 주차장이

또 있네요

주차걱정은 안해도 될것같습니다

일요일 3시30분경 입니다

위 보이는곳이 주 출입로인데

건물인줄 알았으나 내부는

비닐 하우스입니다

벽만 컬러강판 벽이네요

파우제앤숨 입구

카페, 베이커리, 차 그리고 요거트 음료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위 문을 지나면 음료계산대가 있습니다

커피 등 음료는 사전 결제하고

입장이 되네요

어른은 무조건

1인 1음료 선택하라고 합니다

약간의 강요(?)도 있긴합니다

주말 단체 손님이 많다보니

입구에서 부터 조금

불쾌해 하시는 분이 계시기도 합니다

정문을 들어서면 식물원 같은

느낌의 비닐하우스가 나옵니다

열대 식물 쉽게 보기힘든

나무와 식물들이 보이네요

이 비닐하우스 곳곳 테이블이 놓여있습니다

넓지는 않으나 이색적인곳이긴 합니다

메인 카페 건물입니다

"나는 카페다" 라는 느낌이

강하네요

손님은 많습니다

커플보다는 가족단위가 많네요

2층이 안정상 이유로

12세 미만 노키즈여서

1층에는 대부분 단체 또는

가족손님들이 많았습니다

빵 그리고 쿠기들이 있는곳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빵

어린이 음료 주문하면

막대사탕 같은걸주네요

맛은 ㅎㅎ

개인적으로 커피는 그냥저냥 괜찮은듯 합니다

레몬차, 초코바나나, 카페라떼

주문했는데 커피는 다 먹었네요

개인차가 있으니 맛은 각자의 몫으로...

외부모습입니다

막둥이는 눈사람옆에 서보네요

정원은 나오는 길에

산책 코스? 정도는 안되지만

길지 않게 있습니다

곳곳의 소품들도 보이네요

정원이 좀 빡빡하며

복잡한 느낌이 듭니다

그냥 카페에서 나오는 길입니다

닭도 있네요

금계? 닭 친구들도 있네요

연못같은곳도 있습니다

물고기가 간혹 있긴한데

애들 호기심을 채우기엔

부족해 보이네요

정원 구경하러

주문한거 빨리치우고 밖에 나왔는데

그냥 나가는 길 정도로

생각이 됩니다

다시 카페에 들어가기도 뭐해서

컴백~~

굳이 입구부터 음료 문제를

삼을 필요는 없을것 같기도 합니다

이유는 있겠지만...

다음에는 기장 정관쪽을 다녀볼까 합니다

공방 자리도 알아볼겸

주말에는 이러고 다니네요

다음에도 좋은 장소 올려볼께요

이런곳에서 공방하고픔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