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여기서행복할것

[공예엘리]부산 이곳저곳 수영구 f1963 복합 문화 공간 테라로사 본문

이곳저곳

[공예엘리]부산 이곳저곳 수영구 f1963 복합 문화 공간 테라로사

행복할것 2019. 12. 23. 20:56

 

 

부산 수영구에 위치한 F1963 입니다.

테라로사 카페가 있는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지난여름 다녀온 F1963

 

복합문화 공간인

이곳은 다양한 공간들이

함께있었습니다

 

 

입구모습입니다

웅장한 공장건물에

철망으로 마감되어 있는 형태로

공장을 리모델링하여 멋있게

꾸며져있습니다

와이어를 생산하는 부산향토 기업

고려제강 공장건물을

리모델링 한 곳이었네요

본사는 건물 뒷쪽에 있습니다

현재는 사명이

키스와이어 인데 로고가

저희와 비슷한 코끼리입니다 ㅋ

나중에 알았는데 와이어 전시관이

따로 본건물쪽에 있는것같네요

갖고싶네요 ㅎ

이런공간에 공방 한다면 ㅋㅋ

그날이 오길.....

테라로사 카페입니다

공장카페로 유명한곳이라는데

강릉과 경기도에도 있다네요

탁자 의자 수납장 선반 모든 집기와

인테리어 마감이 공장에서 사용하던

재료 도구들로 이뤄져 있습니다

정말 여긴 인더스트리얼 천지내요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애들과 함께여서

자세히 보진 못했어요

넓긴 엄청넓어요

가본 카페중에 최고겠지요 ㅎ

평일 점심시간 (2시,화요일)

이지만 거의 만석이네요

주말엔 대기하면서 커피마셔야 한다니

주차장이용도 그렇고

오실땐 평일이 좋겠네요

커피에 엄청난 공을 들인다고 합니다

맛은 잘 모르지만

ceo 마인드가 대단한것 같아요

베이커리 코너, 음료코너가 나눠져있습니다

빵, 케잌 커피 음료등을 주문하고

가죽침대같은 테이블에서

시원하게 한잔합니다

밖이 너무 더웠는데

넓은 공간임에도 엄청 시원했어요

연인,가족들, 혼자도

눈치 안보이는 좋은 공간이겠네요

 

불규칙해보이지만 깔끔하게

마감되어 있네요

핸드드립을 주로 해주나봅니다

그래서 인지 머신보단 조금 오래걸려요

천장에 와이어가 쫙~~~

소품이나 실내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건 같네요

앞뜰? 에는 대나무가 많이 있어요

많이 자라서 빽빽해지면

시원하고 좋을것같네요

대나무 숲

 

 

yes24입구

 

 

yes24역시 고전과 인더스트리얼 스타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천장에 메달려있는 글...

레이저 기계가 있으니 공방에도

이렇게 꾸미면 좋겠어요 ㅎ ㅎ

일단 맘속에 담아둡니다

예전 인쇄?기계가 곳곳에 소품역할을 하네요

서점역시 엄청난 규모를 자랑합니다

어린이 코너에는 신발벗고

앉을수 있는곳도 있네요

책좋아 하는 가족들은

밥먹고 차마시고 책읽으며

피서 아닌 피서를 보낼수 있겠습니다

막둥이와 2층 오르막에서 한컷

2층으로 올라가는 오르막입니다

2층은 전체에 비해 조금 간소? 하지만

곳곳에 연인과 가족들이 숨어? 계시네요

주말엔 여기도 많이 붐비겠죠?

2층 올라가다 찍은 1층 모습

저희 장인어른 장모님

어른들도 어색하지 않은 편한 장소같네요

책은 중고라 그런지 20~50%? 정도

저렴합니다

3~4권 구입해왔는데

서점이용이 많으신분들은

알차게 이용하시겠어요

서점내에도

테라로사카페가 있습니다

반대편에는 조카들과 쪼무래기들 ㅎ

까불다가 잠시 착한모드

어른모시고 애들이랑 두어시간 있었네요

좀 더 있고 싶었지만 ....

아쉬워 내려오면서 한컷!

주차장은 입구에 있습니다

시설규모에 비해 주차장은 협소한 편입니다

주말 주차는 장담못하겠네요

옆 건물 코스트코 건너 야외 주차장

잘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부산여행 중 잠시 들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해운대와 멀지 않기 때문에

관광코스로도 좋겠습니다

부산에 있어도 공방에만 있어서인지

이런곳은 오랜만이네요

 

부산으로 놀러오세요

Comments